애니 이야기

끝나서 아쉬워! 귀멸의 칼날 2기:환락의 거리 후기

J-BOX 2022. 2. 15. 21:14
반응형

두 말이 필요없는 애니 "귀멸의 칼날" 2019년 방영을 시작해 많은 인기를 자랑했고 2020년 후반부터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극장판으로 초흥행을 겪어 귀멸의 칼날은 명작의 반열에 오르게 된다.

 

이후 많은 팬들이 기다린 끝에 무한열차의 다음 이야기인 환락의 거리가 방영된 가운데 2021년 12월부터 방영되어 2022년 2월 13일에 종영이 되고 말았다.

 

예고편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환락의 거리는 성우진부터 이들의 녹음 영상까지 큰 주목을 받았던 가운데 오늘은 방영이 끝난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에 대해 이야기 해볼라고 한다.

ⓒ 나무위키

-줄거리-

이전 귀멸의 칼날의 전체적인 배경을 제외하고 무한열차 이후 수련을 시작했던 탄지로 일행 , 이러한 도중 우즈이 텐겐이 시노부 저택에 있는 여자들을 오니를 잡기 위해 환락의 거리로 향할라고한다.

 

여기서 탄지로 일행인 젠이츠 , 이노스케가 이를 막으며 본인들이 따라가 잠입해 오니를 찾아내게 되는데 그 오니들은 바로 상현의 6 다키 , 탄지로 일행과 음주 우즈이 텐겐이 상현 다키를 잡기 위해 겨루는 내용이었다.

 

-갓포테이블-

역시 기대한 이유가 충분히 존재하는 유포테이블이었다 , 1기 때문에 엄청난 작화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더니 이번 2기에서도 역시나 놀랄만한 작화를 가지고 온 유포테이블이었다.

 

액션이 존재하는 화마다 이들의 작화는 호평을 받으며 오히려 더욱 애니에 빠져드는 요소를 만들어낸 가운데 여기에 성우들의 연기까지 더해지며 귀멸의 칼날이란 애니는 더욱 더 완성도를 자랑하게 되었다.

 

특히 상현 6 다키 역할의 성우 사와시로 미유키에 큰 기대를 할 수 있었으며 다키의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냈다고 생각되는 가운데 귀멸의 칼날은 성우 , 작화 , OST까지 성공하며 기대한 보람이 있던 애니였다.

 

-그럼 3기는?-

환락의 거리가 끝난 뒤 바로 대장장이 마을편이 이어졌으면 좋았겠지만 준비기간이 필요했는지 3기를 준비하는다는 소식이 전해졌었다.

 

환락의 거리 엔딩 후 3기 제작 발표를 하였고 조만간 3기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가운데 현재로써는 3기가 어느 시기에 방영 될 지 예상하기 어려웠다.

 

3기가 기대되는 이유 중 2기 마지막화에서 상현의 2 도우마가 출현하였고 이 성우가 바로 미야노 마모루였다는 것을 알 수 있었던 가운데 귀멸의 칼날의 캐스팅은 매우 놀라워 3기가 기대될 수 밖에 없었다.

 

-리뷰-

리뷰라고 한다면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10점 만점의 10점이라고 말하고 싶었다.

 

네즈코 , 탄지로 , 텐겐 , 다키 등 각 캐릭터들의 활약과 분량이 적절히 나왔다고 생각되는 가운데 굳이 아쉬운 점을 말해보자면 새로운 캐릭터들을 마지막화에 더욱 더 출현시켰더라면 더욱 더 큰 기대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무한열차에 이어 환락의 거리까지 흥행을 이은 귀멸의 칼날이었지만 개인적으로 대장장이편에 이전과 같은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1인으로 과연 갓포테이블이 대장장이 마을편을 어떻게 재미나게 만들어낼지도 내심 기대가 되고 있었다.

 

그리고 성우진들도 많은 기대가 되는 가운데 한 시라도 빨리 3기 대장장이 마을편이 방영되었으면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