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이야기

독특한 판타지 애니메이션, 이세계 삼촌 후기

J-BOX 2023. 8. 23. 10:36
반응형

ⓒ 구글

최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애니메이션 "이세계 삼촌" 일본에서 방영 당시 많은 기대를 받았던 애니메이션이었지만 방영 도중 방송이 중단되는 상황에 이르게 된다.

 

2주 휴방에 이어 스태프들이 그만두기 시작했고 심지어 주연 캐릭터 성우인 코야스 타케히토까지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이세계 삼촌 애니메이션 방영은 논란이 되고 있었다.

 

여러 사고가 겹치고 겹쳐 방송국은 위약금을 지불하기도 했으며 결국 2022년 7월에 방영이 시작되었지만 중단 후 3달 뒤인 10월에 방영을 진행해 12월까지 12화를 방영했고 마지막화는 2023년 3월에 방영을 진행했다.

 

넷플릭스에서도 오래 전부터 해당 애니메이션을 방영할 것이라고 이야기했지만 이제서야 스트리밍이 풀리기 시작하며 다시 한 번 이전의 인기를 자랑하기 시작했다.

 

이세계 삼촌은 이세계로 가서 주인공이 되어 시련과 성장을 하는 것이 아닌 이세계로 갔다가 현실 세계로 돌아와 이세계에서 겪은 이야기를 회상하는 방식의 애니메이션이었다.

 

17년간 혼수 상태였던 삼촌은 그 동안 이세계에서 많은 것을 경험했고 혼수 상태에서 회복해  조카인 타카후미와 옛날 이야기를 하며 시간을 보내는 애니메이션이었다.

 

이 애니메이션은 이세계의 여자 캐릭터가 3명이나 나오지만 러브 라인이라고 보기에 다소 어려운 이야기이며 코믹하면서도 기존에 알고 있는 이세계물과 차이를 보여주고 있었다.

 

반전이 있으며 예상 외로 흘러가는 이야기에 새로움을 주고 있었으며 코야스 타케히토, 후쿠야마 준과 같은 베테랑 성우들의 연기로 애니메이션은 효과는 더욱 풍성해지고 있었다.

 

이 애니메이션은 원작인 만화책의 내용에 충실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는 애니메이션이었으며 평점도 높아 미국, 중국에서도 인기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이었다.

 

무엇보다 과거 게임이었던 SEGA 소닉, 메가드라이브 등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게임들이 언급되어 더욱 친근해지는 애니메이션이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2기를 기대하고 있었지만 다사다난했던 방영으로 인해 2기에 대한 내용은 들려오지 않고 있었다.

 

짧은 화수로 추억과 웃음을 찾고 싶다면 이세계 삼촌의 애니메이션을 추천하며 개인적으로 2기 방영이 되길 바라고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