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이야기

친구 만들기 대작전!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후기

J-BOX 2022. 10. 7. 17:09
반응형

최근 넷플릭스에서 모습을 비춘 애니메이션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2021년 10월에 방영을 시작하고 2022년 4월 2기 방영을 끝이 났다.

 

만화책으로는 여전히 연재가 되고 있으며 3기 방영도 기대해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었다.

ⓒ 구글

-줄거리-

제목만을 보고 이 애니메이션의 특색을 알아차리기는 힘들었다. 여주인공인 코미 쇼코는 아름다운 미모로 학교에서 여신으로 통하게된다.

 

하지만 타인과 말을 하기 어려워하는 일명 "커뮤증"을 가지고 있었고 주변 사람들은 그녀가 과묵하고 차가운 사람이라고 생각했지만 타다노 히토히토라는 평범한 남주인공이 코미 쇼코와 친해지며 여주인공의 친구 만들기 프로젝트에 동참하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이었다.

 

-우수한 퀄리티 -

만화책을 본 독자들에게 내용 전개 관련해 이질감이 느껴질 수 있겠지만 애니메이션의 퀄리티는 매우 우수한 편이라며 긍정적인 반응들이 많았다.

 

오프닝 퀄리티가 상당히 우수했고 성우들의 연기 역시 기대 이상이라는 점에서 이 애니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었다. 코믹한 장면과 진지한 장면의 전환은 생각보다 이질감이 없었으며 배경부터 많은 부분들이 섬세한 작업이 이뤄졌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러한 반응은 2기에서 포텐이 터지기 시작한다. 1기 제작진이 2기를 그대로 맡았던 만큼 연출과 재미 그리고 작화가 발전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었다.

 

-리뷰-

개인적으로 매우 재밌게 시청한 애니메이션이었다. 여주인공 코미 쇼코의 말 한마디 한마디는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고 무엇보다 친구를 만들어가는 과정 역시 훈훈함을 선사해주고 있었다.

 

점점 커뮤증이 발전하는듯한 모습을 보여 기대를 하게 되었으며 코믹한 포인트와 진지한 포인트 그리고 남주인공과 러브 라인 역시 기대를 할 수 밖에 없는 요소들이 너무나도 많은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되었다.

 

3기 관련 소식에 대해 아직 전해진 것은 없었지만 대부분의 평이 긍정적인 반응들이 많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