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이야기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후기

J-BOX 2022. 9. 5. 13:22
반응형

ⓒ 나무위키

-줄거리-

히키코모리 생활을 하고 있던 34세 총각이 부모님 장례식에도 참석하지 않다 친척들에게 쫒겨났고 이어 트럭에 치어 사망하게된다.

 

사망을 한 그는 새로운 세계에서 환생을 하게되는데 그는 자신의 기억을 온전히 갖고 환생을 했으며 아기로 태어났던 그는 성장하며 새로운 자신에 대해 최선을 다해 살아가기로한다.

 

그러한 그는 마법을 배우고 검술을 배우며 사고에 휘말려 모험까지 하는 일대기를 다룬 애니메이션이었다.

 

-풍부한 세계관과 영상미-

소설로 큰 인기를 누린 작품이었던 만큼 애니메이션도 상당한 고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었다. 애니메이션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영상미가 대단했으며 이 부분은 많은 사람들이 엄지를 내놓기도했다.

 

생각보다 군더더기가 없는 애니이며 거기에 풍부한 세계관과 디테일한 여러가지를 보여주는 애니메이션이었으며 전개 역시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것 같아 보면 볼수록 호기심을 더욱 더 자극하는 것을 느낄 수 잇었다.

 

성적인 부분이 나름 거부감을 줄 때가 있었고 막장 이야기가 있어 인상을 찌부리게 했지만 세계관과 영상미로 이러한 부분을 잊게만들었다.

 

KADOKAWA의 작품으로 더 큰 기대를 받고 있는 가운데 2기 방영은 2023년에 결정되었으며 2기가 기다려지고 있었다.

 

이어 환생 전 성우로 스기타 토모카즈가 선정되었지만 작품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스기타 토모카즈의 존재는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었다.

 

2기 티저에서도 목소리가 나온 만큼 2기에서도 볼 수 있다고 예상되는 가운데 방영일자는 아직 정해진 것이 없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