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이야기

사랑에는 걸림돌이 없다! 사랑은 세계정복 후에 후기

J-BOX 2022. 7. 3. 15:28
반응형

2021년 애니화 발표를 결정하며 2022년 4월부터 방영한 "사랑은 세계정복 후에"

 

파워레인저 같은 히어로와 그와 싸우는 악당의 로맨스 스토리로 나름 색다른 내용으로 인해 주목을 받은 애니메이션이었다.

 

만화책으로는 2019년부터 발매를 시작해 지금까지 연재 중이었으며 노출이 심해 국내 심의로는 19세 이상 시청가가 지정된 애니메이션이었다.

ⓒ 구글

-줄거리-

젤라토5라는 파워레인저 설정의 리더가 "겟코"라는 악당들의 무리에서 "사신 왕녀"라고 불리는 마가하라 데스미와 눈이 맞아버리게된다.

 

젤라토5 리더인 아이카와 후도는 한 눈에 반한 데스미에게 전투 도중 고백을 계기로 이들은 서로 연인 관계가 되어버리고 그 후 전투로 만날 시 싸움을 계기로 동료들과 멀어지며 데이트를 하며 여러 에피소드를 담아낸 애니메이션이었다.

 

-색다른 스토리-

히어로와 악당의 러브스토리 , 색다른 스토리로 호기심을 유발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었고 원작 자체가 대중의 인지도가 낮아 애니메이션으로 더 큰 기대를 받았다고 알려져 있었다.

 

기대를 하지 않았다는 면에서 이들이 받는 찬사는 더 크게 다가왔고 거기에 더해 스토리 , 성우 캐스팅 , 나름 준수한 퀄리티로 긍정적인 시선이 더욱 많이 존재하는 애니메이션이었다.

 

물론 애니메이션으로 에피소드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좀 아쉬운 면도 있었지만 애니메이션을 계기로 더욱 더 많은 주목을 받아 더욱 풍부한 스토리가 만들어지길 바랬으며 나름 기대 이상이라고 표현하고 싶었다.

 

-후기-

쉬어가는 애니로 나름 괜찮다고 생각되었고 풋풋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기도했다.

 

많은 캐릭터들이 존재한다는 면에서 2기도 기대가 되었으며 이들의 앞으로의 스토리가 궁금해질 정도였다.

 

적어도 해피 엔딩으로 끝나는 스토리를 볼 수 있는 날이 기대되었으며 충분히 시청해도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되지 않은 애니라고 생각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