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이야기

시청률 1위에는 이유가 있다! 도쿄 리벤저스 리뷰

J-BOX 2021. 10. 1. 13:07
반응형

귀멸에 칼날에 이은 흥행작 주술회전 그리고 그 다음 타자로 지목된 애니가 바로 도쿄 리벤저스.

 

2021년 4월 11일부터 방영되어 최근 1기가 완결되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은 작품인 가운데 1기 완결 후 많은 사람들은 2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장르는 학원물 , 루프 애니로 처음에는 인기가 많다는 이야기에 큰 기대 없이 본 애니였지만 이 애니에 대한 재미와 긴장감은 기대 이상이었다.

 

ⓒ 구글

-줄거리-

학교 졸업 이후 평범히 알바로 하루하루를 버티던 주인공 하나가키 타케미치 , 어느 날 TV를 통해 자신이 학생 때 사귀었던 전 여자친구가 "도쿄 만지회"라는 조직에 의해 살해 당한 사실을 알게 된다.

 

큰 충격을 받은 타케미치는 지하철을 탈라던 순간 누군가에게 밀려 선로로 떨어져 눈을 떠보니 그 곳은 12년 전이었던 것이다.

 

12년 전 타케미치는 불량 학생처럼 행동을 했는데 사귀던 여자친구를 살리기 위해 과거를 바꿔나갈라고 한다.

 

-불량배-

이 애니는 과거 학생들의 불량배 , 조직 , 서클을 주제로 만든 애니이며 중학생들이 만든 조직이 시간이 지나 큰 조직으로 발전해 있다는 설정이었다.

 

그 안에서 펼쳐지는 정치 , 배신 , 비리 등 다양한 캐릭터와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가운데 이 애니의 여러 경우의 수가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더욱 살리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었다.

 

-후기-

이 애니가 왜 주술회전에 이은 띵작인 지 충분히 알 수 있었다.

 

일본 내에서는 시청률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으며 1기가 2기에 대한 떡밥을 어마어마하게 던져놔 많은 사람들이 2기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히 커지기 시작했다.

 

1기는 과거에 루프해 미래를 하나하나 바꿔나가는 결과물을 보여줬다면 2기는 과거와 미래의 결과를 직접적으로 느끼는 시리즈가 아닐까 생각이 될 정도였다.

 

처음에는 평범할 수 있다는 주제를 가진 애니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시청 후 큰 재미를 느끼게 되었으며 어떻게 해서라도 해피 엔딩으로 끝나는 모습을 보고 싶은 애니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