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이야기

'곽튜브 보조배터리' 보바 VA-110, 작고 가벼운 보조배터리 끝판왕

J-BOX 2024. 12. 10. 09:14
반응형

이제는 스마트폰이 없어서는 안 될 세상이 되어버린 가운데 우리가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은 어디에서라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특히 해외여행을 갔을 때 스마트폰은 반드시 필요했으며 지도, 언어와 같은 어려움을 이 스마트폰 하나로 종결지을 수 있었다.

 

그렇게 된다면 스마트폰에 대한 사용량이 올라가고 그만큼 배터리 사용량도 올라가는 시점에서 오늘날 보조배터리의 보유는 필수 과제가 되어버리고 말았다.

 

보조배터리는 많고 금액도 다양하며 해외 여행 시 기내에 반입되는 보조배터리에 대해 알아볼 수 밖에 없던 가운데 이 중 보바의 보조배터리를 추천할라고 한다.

 

얼마 전 일본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보조배터리를 가지고 갈라고 했지만 오랜만에 보니 부풀어올랐고 실리콘 타입이라는 점에서 수많은 먼지가 덕지덕지 붙어있어 손이 가지 않았다.

 

그리하여 실용성이 훌륭한 보조배터리를 찾기 시작했고 10000mAh로 구매할지 20000mAh로 구매할지 여러가지 정보를 찾았던 가운데 금액, 가성비 여러 방면을 따진 끝에 보바 VA-110 10000mAh를 구매했다.

보바 보조배터리
ⓒ 보바

'후회는 없다' 다소 비쌀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기술은 발전하고 보조배터리에 대한 변화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보통 보조배터리는 크고 무겁다고 느낄 수 있다는 부분을 보바의 배터리는 가볍고 작게 만들었으며 그립감도 훌륭하게 만들어 이전에 가지고 있던 보조배터리는 버릴 수 밖에 없었다.

 

보바의 보조배터리는 일명 유튜버 '곽튜브'가 사용하는 보조배터리였으며 신뢰도가 더욱 올라갈 수 밖에 없었고 보조배터리가 고속 충전까지 지원한다는 점에서 더욱 매력적일 수 밖에 없었다.

 

색상은 핑크, 블랙, 블루, 아이보리, 화이트로 총 5가지였으며 신용카드보다 작아 한 손에 잡힌다는 점에서 여성들에게도 추천해줄만한 보조배터리엿다.

 

스크래치가 잘 나지 않은 재질에 잔량을 디스플레이로 표현해주고 불에 강해 화재 걱정을 줄이며 보바는 극강의 효율을 자랑하고 있었다.

 

무엇보다 환경을 생각해 비닐, 플라스틱 포장재를 제거했으며 1년이라는 품질 보증기간까지 가지고 있어 보바 보조배터리에 대한 신뢰도는 오를 수 밖에 없었다.

 

충전도 빨라 일본 여행에서 배터리가 부족하지 않게 사용했으며 가볍고 안전 테스트까지 마친 보바의 보조배터리는 구매에 후회가 되지 않을 정도였다.

 

보바 고속충전 미니 보조배터리 10000mAh 22.5W VA-110 - 보조배터리 | 쿠팡

현재 별점 4.8점, 리뷰 3226개를 가진 보바 고속충전 미니 보조배터리 10000mAh 22.5W VA-110!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보조배터리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